PRODUCT SEARCH

검색

NOTICE

게시판 상세
제목 AS 안내
작성자 주식회사 장폴클라리세 (ip:)

취급 시 주의사항


  .  제품을 작용하신 채로 헤어 제품이나 스프레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

  .  고온이나 습기 찬 곳에 제품을 두지 마십시오

  .  입체감 있게 만들어진 제품의 경우에는 핀을 열고 잠글 때 주의하여 주십시오.

  .  제품을 착용하신 채로 기대거나 충격을 주지 마십시오 

  .  목욕, 사우나, 수영, 운동하실 때 착용 시 변색의 우려가 있습니다.

  .  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부드러운 천으로 잘 닦아서 보관하여 주십시오.



보증 기간


  . 보증기간은 구입한 일로부터 정상상품은 3개월이며 행사,특가상품은 수선비가 청구됩니다. 수선 요청시 보증서를 반드시 동봉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  .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파손 및 소모품 교체는 무상수리 대상에서 제외되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 

  . 보증기간이 지난 상품은 수선비가 청구됩니다. 수선 요청시 보증서를 반드시 동봉하여주시기 바랍니다. 



AS 안내


  .  AS 가격은 제품에 따라 상이하여 고객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.

  .  재질, 디자인 특성상 장식 변형, 컬러, 사이즈 등이 달라질수 있습니다. 또한 수선시 수선자국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  .  셀룰로오스, 가죽, 특수재질, 스크래치, 헤어밴드 절단의 경우 수리가 불가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 .  수선 기간은 제품 상태에 따라 2~4주 기간이 소요되니 양해바랍니다.

  .  일부 상품의 경우 혹은 오래된 상품의 경우 수선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
  .  파손된 제품은 정확히 맞는 조각,장식물이 있어야 수선 가능하며 혹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
AS 접수 방법


  . 전화, 상담톡, Q&A 게시판 교환, 반품 및 수선 작성을 해주세요. 

  . 반드시 장폴클라리쎄를 통하여 접수해주세요. 접수 하지 않고 임의로 보낸 상품의 분실/파손에 대해서는 장폴클라리쎄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
필독

  . 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한 제품은 온라인 자사몰에서만 교환, 반품 및 수선이 가능하며 백화점 및 타 온라인 매장에서는 불가합니다.

  .  타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은 온라인 자사몰에서 수선이 불가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OK CANCEL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